본문 바로가기

mbti도 바뀌던데요

ESFP남편, ISFP 부인 부부간 이유없이 싸우는 심각한 예

바로확인

ESFP남편, ISFP 부인 부부간 이유없이 싸우는 심각한 예 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. 

 

ESFP남편, ISFP 부인 부부간 이유없이 싸우는 심각한 예 

남편: 왜 그러냐고 물어봤을 뿐인데 왜 그렇게 화를 내는 거야?

부인: 그게 그냥 너무 짜증나. 왜 항상 그렇게 내 말에 대해 의심만 하고 나한테 물어보는 거야?

남편: 아니야, 나 그냥 궁금해서 물어봤을 뿐이야. 왜 그렇게 생각하는 거야?

남편: 미안해. 나 그냥 알고 싶어서 물어봤는데, 너무 걱정하지 말고 내 의심을 받아들여줘.

부인: 나도 미안해. 그냥 나한테 물어봤을 때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반응했나 봐. 다음부턴 내 말에 대해 더 신뢰해 줘.

남편: 알았어. 다음부턴 더 신뢰해 줄게. 우리 서로에게 더 많은 이해와 존중을 갖도록 노력하자.

부인: 네, 그래야 서로 더 행복할 수 있겠지.

 

 

ISFP 부인: 우리 집안을 청소해줄 수 있어?

 

ESFP 남편: 나 지금 바쁜데, 그럴 시간이 없어.

 

ISFP 부인: 나도 바쁘지만, 집안을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우리 둘 다 도와야지.

 

ESFP 남편: 나도 알아, 그치만 이번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거든.

 

ISFP 부인: 이게 뭐야, 그 약속들은 항상 갑자기 뜨면서 나한테 아무 말도 없잖아.

 

ESFP 남편: 내가 언제 알려줘야 하는데?

 

ISFP 부인: 진짜 감사하게 생각하지 마. 너는 항상 네 할 일만 생각하고 나머지는 신경 안 써.

 

ESFP 남편: 나도 하루종일 일하고 와서 쉬고 싶은데, 너한테 이런 소리 듣기 싫어.

 

ISFP 부인: 나도 하루종일 일하고 와서 피곤한데, 집안일 하나도 안 해놓고 놀기만 할 줄 알아?

 

ESFP 남편: 내가 너무 많이 일하니까 네가 집안일 좀 해줘도 괜찮지 않아?

 

ISFP 부인: 그게 그렇게 힘들다면, 우리 집안을 나 혼자서 돌보고 있지 않았어야겠지.

 

ESFP 남편: 그런 소리 말고, 내가 할 일도 있고 너도 할 일도 있잖아.

 

ISFP 부인: 그렇게 말하기 전에, 네가 집안일 한 번이라도 해 봤는지 물어보고 말해봐.

 

 

 

 

오늘 정리드린 내용은 ESFP남편, ISFP 부인 부부간 이유없이 싸우는 심각한 예  관련 정리 입니다.  보시는 분들께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